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도
본능이 답이다
프롤로그
유페이퍼
|
박태관
|
2024-09-13
5
읽음
0
0
0
3 / 44 목차보기
이전
3 / 44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도
도우미 페이퍼
판권 페이지
저자 소개
프롤로그
제1장. 본능이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1.1 마케팅과 본능의 상관관계
1.2 본능적 소비 행동의 이해
1.3 감정이 구매 결정에 미치는 역할
제2장. 고객의 심리를 파악하는 방법
2.1 무의식과 본능의 연결고리
2.2 소비자 행동 데이터 분석
2.3 심리적 요인과 소비 패턴의 관계
제3장. 본능을 자극하는 마케팅 메시지
3.1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문구 작성법
3.2 감성적인 광고 캠페인의 효과
3.3 제품 스토리텔링의 힘
제4장. 소비자 욕구의 숨겨진 트리거
4.1 욕망과 불안의 심리적 역할
4.2 소셜 프루프와 군중 심리
4.3 희소성과 긴급성의 마케팅 효과
제5장. 구매 결정을 촉진하는 감각적 자극
5.1 시각적 자극과 브랜드 이미지
5.2 촉각과 청각 마케팅
5.3 제품 패키징과 디자인 전략
제6장. 본능적 충동을 이용한 가격 전략
6.1 가격 설정과 심리적 유도
6.2 할인과 보상 심리
6.3 가격 차별화 전략
제7장. 개인화된 경험과 본능적 반응
7.1 맞춤형 마케팅의 중요성
7.2 소비자와의 감정적 연결
7.3 로열티 프로그램의 심리적 효과
제8장. 본능을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8.1 소셜 미디어와 소비자의 본능적 반응
8.2 데이터 기반의 타겟팅 전략
8.3 모바일 마케팅의 새로운 트렌드
제9장. 브랜드와 소비자의 감정적 연결
9.1 브랜드 스토리와 감정적 유대
9.2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는 본능적 요소
9.3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전략
제10장. 본능을 자극하는 미래의 마케팅
10.1 인공지능과 본능적 마케팅
10.2 감성 인식 기술의 발전
10.3 미래의 소비 트렌드 예측
부록: 마케팅 전략 ‘본능분석’ 이해도에 대한 설문지